다디단프로젝트 서버 이슈 관련 안내
안녕하세요.
다디단프로젝트를 사랑해 주시는 신랑, 신부님.
다디단프로젝트 대표 이현지입니다.
오늘은 지난 29일 발생한 사안에 대한 안내와 함께 저희 모든 개발팀을 대표하여 진심을 전하고자 합니다.
다디단프로젝트는 지난 2015년부터 한국 예식문화 중 가장 개선되었으면 하는 청첩장 문화를 바꿔나가기 위한 비전과 일념을 가지고, 기획부터 디자인 모든 부분을 자체적으로 개발하고 있고 더 나은 초대 문화를 위해 새로운 기능을 준비 ・ 연구하며 많은 도전을 해오고 있습니다.
코로나의 여파로 본격적인 서비스 출시에 앞서 어려움을 겪었던 시간들에도 더욱 단단해질 수 있었던 이유는 힘든 시간 속에서도 결혼을 준비하시던 신랑, 신부님들께서 다디단프로젝트와 함께해 주셨고 저희 청첩장을 통해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많은 축복과 격려를 받으셨다는 말씀들 덕분이었습니다.
-
그 소중한 마음들을 항상 기억하며 두 분의 특별한 웨딩데이, 피날레의 순간에 아름다운 축복을 받으셨으면 하는 진심으로 지금까지 달려왔음에도 불구하고 지난 29일 당시 급증한 접속자 수로 인해 홈페이지 및 모바일청첩장 접속이 어려워 불편함을 느끼셨을 신랑, 신부님께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 전해드립니다.
저희 다디단프로젝트는 이번 사안을 엄중히 생각하고 있습니다.
고심하시고 걱정하셨을 모든 분들께서 안심하고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아래와 같이 개선책을 마련하였습니다.
안정적인 운영을 위해 서버 모니터링 시스템을 더욱 세밀하게 개선하였으며, 추후 많은 접속자 수가 발생하더라도 불편함 없이 이용하실 수 있도록 개선한 서버 모니터링 시스템과 함께 정기적인 서버 업데이트 및 점검을 진행할 것입니다.
이외에도 저희를 믿고 맡겨주시는 모든 분들께서 마음 편히 사용하실 수 있도록 안정적이고 만족스러운 서비스 제공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
다디단프로젝트는 저희와 함께해 주신 신랑, 신부님들 덕분에 함께 모든 어려움의 시간들을 버티고 지금까지 해내어 왔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저희의 진심을 알아봐 주시고 선택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그 마음에 보답할 수 있도록 신랑, 신부님께서 보내주신 피드백 놓치지 않고 아름다운 축복과 축하 속에서 예식을 맞이하실 그 소중한 피날레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디단프로젝트 대표 이현지 올림.